Quantcast

애플, 공식 행사서 New 아이패드 프로-맥북에어 공개…누리꾼 “에어팟 2세대 발매는 언제? 김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애플이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공개하면서 ‘에어팟 2세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31일 애플은 미국 뉴욕 공개행사 자리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애플은 사용자 얼굴을 인식하는 ‘페이스ID’ 기능을 탑재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 에어, 맥미니의 새 버전도 소개했다. 

이날 공개된 새 아이패드 프로는 11인치와 12.9인치 모델로 나왔으며 홈버튼이 사라지고 사용자 얼굴을 인식하는 기능과 USB-C 포트가 탑재됐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애플 공식 홈페이지

맥북에어 또한 기존 제품보다 무게가 25% 가량 가벼워졌으며 고해상도 레티나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신형 맥북에는 지문 인식 기능인 ‘터치ID’가 탑재된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맥북 에어·맥미니 미국 현지 출시일은 모두 11월 7일로 알려졌다.

한편,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그래서 에어팟 2세대는 발매 안하나보네”, “김샌다” 등이 반응으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