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더나인틴’ 강준혁-방준혁-이승환, 프로필 공개만으로 화제된 참가자 3인방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10.29 17: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언더나인틴’ 강준혁, 방준혁, 이승환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MBC 10대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에는 만 12세부터 19세까지의 보컬, 랩, 퍼포먼스 참가자 57명이 출연한다.

이중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주 언급되는 인물은 강준혁(보컬), 방준혁(랩), 이승환(퍼포먼스)이다.

강준혁-방준혁-이승환 / MBC ‘언더나인틴’
강준혁-방준혁-이승환 / MBC ‘언더나인틴’

2001년생인 강준혁의 나이는 18세, 2004년생인 방준혁의 나이는 15세, 2000년생인 이승환의 나이는 19세다.

강준혁 / MBC ‘언더나인틴’
강준혁 / MBC ‘언더나인틴’
방준혁 / MBC ‘언더나인틴’
방준혁 / MBC ‘언더나인틴’
이승환 / MBC ‘언더나인틴’
이승환 / MBC ‘언더나인틴’

이들의 모습은 30일 오후 2시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진행되는 ‘언더나인틴’ 제작발표회에서 최초 공개된다.

‘언더나인틴’은 MC 김소현부터 보컬 파트 크러쉬와 솔지, 랩 파트 다이나믹 듀오, 퍼포먼스 파트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까지 합류한 스타 디렉터 군단과 끼와 재능을 겸비한 10대 참가자들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예정이다. 

지난 8월 한 달간 대규모 오디션을 진행해 본격적인 촬영을 시작한 MBC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3일(토)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첫 방송 시작과 함께 ‘언더나인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도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