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더나인틴’, 보컬-랩-퍼포먼스 팀별 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 ’11월 3일 첫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언더나인틴’의 팀별 프로필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27일 오후 MBC ‘언더나인틴’ 네이버 TV캐스트에는 각 팀별 프로필 촬영 현장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보컬, 랩, 퍼포먼스 팀의 프로필 촬영 현장이 담겨 있다.

MBC ‘언더나인틴’
MBC ‘언더나인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보컬 파트 참가자들은 브이자로 보컬 파트임을 알리는가 하면, 남다른 포즈를 위한 전체 회의와 서로를 위하는 모습 등으로 벌써부터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스웨그 넘치는 발걸음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랩 파트 참가자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포즈 등으로 포스터 촬영에 임하고 있다. 

퍼포먼스 파트 참가자들은 촬영 전 합을 맞추거나, 카메라를 향한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넘치는 끼를 드러내고 있다. 

‘언더나인틴’은 스포일러 티저와 메이킹 티저를 시작으로 예비돌들의 모습을 조금씩 공개할 예정이며, 보컬과 랩, 퍼포먼스 각 파트별 최강자들을 조합, 글로벌 아이돌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10대 전용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MC 김소현은 물론 크러쉬와 솔지, 다이나믹 듀오, 슈퍼주니어 은혁, 황상훈이 디렉터로 참여해 10대 예비돌들과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첫 프로필 공개부터 무빙 포스터 등으로 크리에이티브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57명의 참가자들의 선의의 경쟁을 다룰 ‘언더나인틴’은 오는 11월 3일 오후 6시 120분 와이드편성을 알렸으며, 첫 방송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 11번가를 통해 1차 탈락자를 결정짓는 1차 투표를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