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팀셰프’ 마이틴(MYTEEN) 이태빈, 종영 소감…“아이돌룸에서 정형돈 선배님을 다시 뵈면 좋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혜민 기자) ‘팀셰프’의 막내 셰프인 마이틴(MYTEEN) 이태빈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13일 방송된 JTBC ‘팀셰프’ 최종회에서는 한국, 태국 양국 MC들의 스페셜 요리 대결과 미방영분 영상 등을 공개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마이틴 이태빈은 칼로리 폭탄 셰이크 등 매회 색다른 디저트를 선보이며 한국팀 막내 셰프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최종회에서는 막내셰프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양국 MC 요리대결의 시간 요정으로 센스있는 진행을 선보였다.

마이틴 이태빈은 JTBC ‘팀셰프’ 종영 후 “처음으로 고정 프로그램에 출연했는데 좋은 기회 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식 셰프가 아니라 서툴렀지만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끝까지 잘 마칠 수 있었어요. 정형돈, 김준현 선배님을 비롯해 MC 분들께서 너무 잘 챙겨 주셨어요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아요. 한국, 태국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JTBC ‘팀셰프’ 방송 캡처
JTBC ‘팀셰프’ 방송 캡처

이어 “마지막 방송 때 이야기 한 것처럼 꼭 아이돌룸에서 정형돈 선배님을 다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태빈이 속한 그룹 마이틴은 24일 일본 첫 싱글앨범 ‘SHE BAD (Japanese ver.)’를 발표하고 정식데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