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 tne guest(손더게스트)’ 김동욱X김재욱, 김혜은이 20년 전 여고생 살해범…안내상은 “완전빙의자 가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손 tne guest(손더게스트)’에서 정은채와 김동욱 그리고 김재욱이 20년 전 여고생 살해범이 김혜은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3일 방송하는 OCN 수목드라마‘손 tne guest’에서는 길영(정은채)은 20년 전 실종 여고생이 유골로 발견되자 그의 친구를 찾았다.
 

OCN‘손 tne guest’방송캡처
OCN‘손 tne guest’방송캡처

 

하지만 친구는 “모른다”라고 하며 두려움에 떨며 회피를 했고 다시 화평(김동욱) 그리고 윤(김재욱)과 함께 집을 찾았다.
 
화평(김동욱)은 친구에게 “송현주씨 유골로 발견됐습니다. 20년 전에 사망한 채로”라고 말했다.
 
친구는 화평(김동욱)과 윤(김재욱) 그리고 길영(정은채)에게 20년 전 학교에서 박홍주에 의해 송현주가 살해되었던 사실을 고백했다.
 
이어 그 사실을 함께 알았던 수위는 “넌 집에 가라. 너 오늘 본거 다른 사람들에게 절대 얘기하지마”라고 했고 이후에도 “말하면 죽는다”라고 했다.
 
화평(김동욱)은 윤(김재욱)에게 “내가 박홍주 만나면 분명 알거야. 왜냐하면 박일도에게 빙의된 적이 있으니까. 분명히 다를거야”라고 말하며 박홍주(김혜은)를 만나러 갔다.
 
화평(김동욱)은 박홍주를 보며 “20년 전 실종된 여고생 유골이 발견됐다. 의원님이 이사로 있던 학교다. 아는 학생이지 않냐”라고 물었고 박홍주는 “모른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화평(김동욱)은 박홍주(김혜은)에게 “박일도라는 이름은요?”라고 되물었고 박홍주의 얼굴색이 바뀌었다.
 
이어 윤(김재욱)도 박홍주에게 십자가 목걸이를 줬고 박홍주는 “고맙습니다”라고 하며 거부하지 않고 받았다.
 

또 양신부(안내상)는 윤과 화평에게 “악령의 힘이 너무 크면 완전빙의라는 것이 있다. 부마자가 아닌 완전빙의자는 참고 견딜 수 있어서 위장하는 거죠”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수목드라마‘손 tne guest’은 매주 수, 목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