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우각시별’ 로운, 남사친 매력으로 ‘여심 홀릭’

  • 권혜민 기자
  • 승인 2018.10.02 10: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혜민 기자] 로운이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매력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로운은 SBS 새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에서 악명 높은 계류장 운영팀의 미소 천사로 불리우는 고은섭 역을 맡았다. 그는 1년 차 직원 한여름(채수빈 분)의 입사 동기로 매사에 노력을 아끼지 않으며 특히 여름에게 긍정과 위안을 주는 남사친이다.

1일 방송된 ‘여우각시별’ 1회에서는 은섭이 여름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먼저 출근길의 은섭은 본인도 바쁜 상황에서 지각 위기에 처한 여름을 챙기며 범상치 않은 우정임을 암시했다. 또한 여름이 이수연(이제훈 분) 때문에 겪은 수난을 얘기할 땐 장난스럽게 틱틱대지만 결국은 다 들어주는 다정한 매력까지 보였다.

로운/SBS ‘여우각시별’ 방송 캡처
로운/SBS ‘여우각시별’ 방송 캡처

로운은 고은섭 캐릭터로 완벽하게 녹아들어 여름을 향한 조언과 믿음직한 눈빛 등 은섭의 듬직한 면모를 표현하며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공항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앞으로 로운이 보여 줄 설레는 남사친 모먼트에 기대를 모았다.
 
SBS ‘여우각시별’은 비밀을 가진 의문의 신입과 애틋한 사연을 가진 사고뭉치 1년 차가 인천공항 내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서로의 결핍과 상처를 보듬는 휴먼멜로이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