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 배우 신세경과 가수 윤보미 몰래카메라 사건, 피의자 측근의 단독 인터뷰... 피의자의 노골적인 연기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24일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서는 불법 몰래카메라 피해자가 된 배우 신세경과 가수 윤보미에 관해서 다뤘다.
‘국경없는 포차’라는 신규 예능에 출연한 배우 신세경과 가수 윤보미가 지내는 숙소에서 불법 촬영장비가 발견됐다.
범인은 외주업체 직원 A씨였다. A씨는 스태프로 참석하면서 숙소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한 것이다. A씨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레법으로 불구속 입건됐다.
경찰은 영상은 발견되지 않았으나 불법 카메라 자체가 중대한 범죄로 보고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신세경은 촬영 이후 숙소에서 휴대폰 보조 배터리를 발견했다고 한다.
이상한 낌새를 느낀 신세경은 해당 장비를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몰래카메라와 관련된 장비라는 걸 확인했다.
그때 피의자 A씨는 “내 보조 배터리 어딨지?”라는 말을 흘리며 연기를 했다고 한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피의자 A씨 측근과 단독 인터뷰를 했다.
신세경이 화장실에서 평상시 못 보던 물건을 봤다며 매니저와 제작진에게 이야기를 하면서 결국 몰래카메라라는 걸 밝혀냈다고 한다.
휴대폰 보조 배터리는 업체 장비가 아닌 A씨의 개인 장비인 것으로 밝혀졌다. 계획된 범죄라는 걸 알 수 있다.

현재 이 사건 때문에 촬영 스텝들이 힘들어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철저한 조사를 통해 관련자가 처벌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