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응’(SAY YES) SIS 가을, “최근 배틀그라운드 많이 한다”…‘오버워치도 종종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SIS 가을이 ‘겜순이’ 아이돌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SIS는 20일 서울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두 번째 싱글 ‘응’(SAY YES) 발매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SIS에는 ‘겜순이’(게임 좋아하는 소녀) 아이돌로 게임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는 멤버 가을이 있는데, 그는 이번 쇼케이스에서도 남다른 게임 사랑을 뽐냈다.

에스아이에스(S.I.S) 가을 / 서울, 최규석 기자
에스아이에스(S.I.S) 가을 / 서울, 최규석 기자

 
가을은 “원래는 오버워치, 메이플스토리, 테일즈런너 같은 게임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고 말하면서 “최근에는 배틀그라운드 많이 하고 있다. 혼자 하기가 아쉬운 게임”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기존에는 홀로 ‘겜순이’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다른 멤버들과도 게임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을은 “지해, 세빈과는 피시방에 가서 게임을 많이 한다. 배틀그라운드 많이 하지만 다른 멤버들과는 오버워치도 종종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 12월 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OGN ‘심야의 베틀그라운드 시즌2’에서는 시청자만 바라본다는 ‘시바라기’ 허준과 신인 걸그룹 SIS, 스트리머 유소나, 고재영(PD고재), 김성태(얍얍), OGN 캐스터 김의중, 오성균, 그리고 개그맨 김기열이 출연했다.

SIS 가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SIS 가을 / 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이날 방송에서는 S.I.S의 멤버 지해, 달, 민지, 가을이 출연하여 직접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방송 중 SIS와 SIS 가을이 동시에 네이버 실검에 오르며 능숙하게 게임을 이어가는 가을의 모습이 화면에 잡혔다.
 
이렇게 게임사랑을 뽐내고 있는 SIS는 ‘응’을 통해 여섯 명의 ‘마법 소녀’로 변신, 상큼한 비주얼은 물론 직접 안무 제작에 참여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에스아이에스(S.I.S) 가을 / 서울, 최규석 기자
에스아이에스(S.I.S) 가을 / 서울, 최규석 기자

그들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응’(SAY YES)을 비롯해 수록곡 ‘짝사랑’과 ‘분홍꽃’이 수록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