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한일, 유혜영과 이혼 후 정은숙과 옥중 결혼식 올린 사연은?…30년만에 이뤄진 첫사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나한일의 옥중 결혼식 사연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방송된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유혜영과 이혼 후 정은숙과 옥중 결혼식을 올린 나한일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앞서 1989년 ‘무풍지대‘로 유명세를 알린 나한일은 유혜영과 결혼 발표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갑자기 자취를 감춘 나한일은 2009년 불법 대출 혐의로 2년 6개월 수감생활을 했고 출소 3년 만에 다른 혐의로 1년 6개월 간 또 다시 감옥에 수감됐다.

‘마이웨이’ 방송캡쳐
‘마이웨이’ 방송캡쳐
‘마이웨이’ 방송캡쳐
‘마이웨이’ 방송캡쳐

결국 유혜영과 결혼 9년만에 이후 4년 뒤 재결합을 했지만 다시 이혼하는 등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을 이어갔다.

한편 수감생활동안 면회를 온 정은숙과 재회하며 두 사람의 인연은 다시 시작됐다. 

두 사람은 30년 전 연인 사이었으며 정은숙은 나한일이 첫사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식을 올리고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나한일의 딸 나혜진이 출연해 아버지 재혼에 대한 심경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나혜진은 1990년생으로 하정우가 연출한 ‘롤러코스터’에 출연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