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주년 ’신화, 신곡 ‘Kiss Me Like That’ 가사 공개…“중독성 강한 후렴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신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가사가 오늘(24일) 공개됐다.

24일 신화컴퍼니는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의 가사를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멜로디 일부분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이번 타이틀곡은 남녀의 아슬아슬한 기류를 고스란히 담아낸 가사가 어쿠스틱한 느낌의 연주와 조화를 이룬 댄스 곡이다.

또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또한 귀를 사로 잡아 한층 더 매력적인 신화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신화 / 신화컴퍼니 제공
신화 / 신화컴퍼니 제공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곡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했을 뿐 아니라 신화의 11집 앨범 수록곡 ‘scarface’를 비롯해 에프엑스(fx), 슈퍼주니어M, 빅스(VIXX), 비투비(BTOB)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곡에 참여한 스웨덴 출신의 Caesar & Loui도 이번 타이틀곡의 작곡과 편곡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이에 신화컴퍼니 측은 “‘Kiss Me Like That’은 신화만이 표현할 수 있는 절제된 섹시미가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며 “곧 발매되는 신화의 스페셜 앨범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화의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는 28일 오후 6시에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된다.

Tag
#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