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6일 목요일, 당신의 ‘띠별 및 별자리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6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가급적 과한 행동은 삼가고, 상황에 맞는 범위 안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해야 함이 옳다. 장거리 이동은 길하지 않으니 이동 시 항상 조심하고 주위를 살피는 게 이롭다. 너무 먼 이상에 집착하거나 사소한 일에 감동 받는 것은 불리하니, 멀리 하는 게 좋겠다.

- 소띠

오랜만에 당신도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해주기 좋은 날이다. 가르치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자를 만나겠고 우울해 있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은 더 없이 좋은 충언을 남길 수 있겠다. 회의나 모임이 있다면 오늘 하루 빛을 발한다.

- 호랑이띠

아무리 화가 나도 오늘만큼은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무책임한 말은 피하는 게 좋겠다. 현금이나 현물에 대한 거래관계도 잠시 미루는 게 이롭겠다. 노력한 만큼의 이익은 있겠으나 요행이나 기적을 바라기에는 좋지 않는 날이다. 미혼 여성은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다.

- 토끼띠

다른 날에 비해 감정의 변화가 다양하게 생겨나는 하루이니, 영업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주요한 관건이 될 것이다. 재운이 왕성하니 곧 기쁨이 클 것이다.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하루이다. 정작 좋은 소식을 가져온 본인에게는 크게 돌아오는 것이 없다고 느낄 수 있으나 훗날 배가 되어 돌아온다.

- 용띠

다른 사람에게 비밀이 있다면 떳떳하게 밝히는 것이 좋을 것이다. 비밀이란 영원이 간직할 수 없는 법이다. 비밀을 마음 속에 두지 않는다면 이보다 더 좋은 행운의 기회는 없겠다. 개방적인 생각으로 임하는 게 유익하다.

- 뱀띠

항상 초심을 생각하고 행동하기에 좋은 날이다.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 만큼 결과적으로 얻는 것도 많은 날이니, 일에 후회가 없을 것이다. 긴장하는 마음으로 부지런하게 하루를 가꿔야 행운이 깃들 것이다. 큰 걸음으로 움직여라. 권세를 얻을 수도 있다.

- 말띠

상대의 마음을 무시하게 된다면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다가오는 것이 힘들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받고 줘라.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면 좋은 하루가 될 것이나, 급작스런 변화는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유리하다.

- 양띠

적극적인 행동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야기할 수도 있겠다. 어느 정도는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춰가면서 일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 혼자 너무 돋보이는 것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이로 하여금 표적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침반을 보고 움직여야 옳겠다.

- 원숭이띠

금전적으로는 나쁘지 않은 하루다. 스스로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돌파하려는 자세가 중요하다. 이후에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이다. 지금 당신의 주위에 있는 이성은 당신과 아주 좋은 인연이라고 볼 수는 없다.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길 바란다.

- 닭띠

자신이 평소에 지니고 있던 재능과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하루이다.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도록 주위에 조력자가 당신을 후원하고 있으니 처리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라. 조력자는 가까운 곳에서 당신을 지켜보고 있을 것이다. 과거라면 장원급제인 운세다.

- 개띠

성패를 가를 일이 생기니 중요한 결정을 할 때는 주위 사람과 의논하고 결정하는 게 좋다. 새롭게 진행할 수 있는 일에 기쁘더라도, 마음의 동요를 가라앉히고 자신의 본분에 일단 충실 하도록 하는 것이 유리한 운기를 얻는 법이다.

- 돼지띠

생각만큼의 속도가 나지 않을 수 있다. 초조하게 생각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 한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다. 조급한 마음에 서두르게 된다면 현재까지 진행된 일마저도 그르치는 결과를 가져오게 될 수 있다. 미리 추측하지 말고 추측한 것을 믿지 않도록.

띠별 운세
네이버 운세 정보

아래는 ‘별자리별 운세’다.

- 물병자리 (01.20~02.18)

밝은 기운이 함께 하는 날이에요.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이 강해지니, 어려운 과제를 풀어나가기에 적합한 시기네요. 만약 오늘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 물고기자리 (02.19~03.20)

원칙을 따르면 행복이 있는 날이에요. 소송과 법에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부도덕한 일에는 절대 손대지 마세요.

- 양자리 (03.21~04.19)

태양이 이글거리듯 당신의 마음도 의욕으로 불타고 있어요.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끊이질 않으니 문제네요.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절제력을 길러야 해요.

- 황소자리 (04.20~05.20)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에요.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하세요.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겠네요. 성실하고 분주하게 움직여야 이익이 있어요.

- 쌍둥이자리 (05.21~06.21)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이에요. 의견 차이가 있는 사람은 크게 신경 쓰지 마세요. 일에서는 어떤 일이든 원칙대로 진행하는 것이 일을 성사시키는 방법이에요.

- 게자리 (06.22~07.22)

행운이 찾아오는 시기에요. 최선을 다하면 그룹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어요. 또한, 새로운 이성을 만날 수 있으니 바삐 움직여 보세요.

- 사자자리 (07.23~08.22)

비축해둔 에너지를 과감히 써야 할 때예요.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움직이세요. 문제가 발생하여도 자신의 직관을 믿고 꾸준히 앞으로 나아가야 결실을 볼 수 있어요.

- 처녀자리 (08.23~09.23)

정신없는 날이 계속되어 몸도 마음도 지쳐 있어요. 하지만 집중력을 잃지 않는다면 당신을 향한 평가가 더욱 높아질 거예요. 오늘만큼은 업무에서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 천칭자리 (09.24~10.22)

객관적인 상황 판단이 필요한 때예요. 이직은 조금만 더 생각해 보세요. 타인과 비교하지 말고 현재의 생활방식을 유지하며 당신의 일에 집중하세요.

- 전갈자리 (10.23~11.22)

입지가 세워지는 날이에요. 학교나 업무에서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네요.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받는 계기가 되므로, 늘 현명하고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 사수자리 (11.23~12.24)

의욕이 넘쳐 몸과 마음이 충만하네요.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이럴 때일수록 절제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면 좋아요.

- 염소자리 (12.25~01.19)

사소한 실수로 중요한 인맥을 잃을 수 있어요. 그런 일이 생긴다면, 최선을 다해 상대와 타협하세요. 해외여행이나 출장의 기회가 생겨요. 인터넷 검색이나 경험자를 통해 사전 정보를 얻으세요.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