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꽃보다 할배 리턴즈’ 분위기메이커 김용건, ‘할밴저스’ 웃게 하고 실수한 이서진 위로…시장 상황극까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꽃보다 할배’에서 김용건의 상황극이 여행길에 지친 ‘할밴저스’를 웃게 했다.
 
6일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막내 건건이의 아침 밀착취재’, ‘내비게이터 서지니의 위기 극복’ 등의 이야기로 꾸며졌다.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방송 캡처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방송 캡처

첫 여행지 독일 베를린에서의 2일차.

이서진은 실수로 ‘할밴저스’를 반대방향 전철 승강장으로 안내한다.

맞는 방향으로 가려면 다시 전철역을 나와서 반대쪽으로 넘어가야 하는 상황. 연로한 ‘할밴저스’ 멤버들 특히 걷는 것이 불편한 백일섭에게는 좋지 않은 소식이었다.

어쩔 수 없이 발걸음을 옮기는 가운데,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한 김용건이 상황극을 벌여 멤버들을 웃게 했다.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방송 캡처
tvN ‘꽃보다 할배 리턴즈’ 방송 캡처

자신은 계단으로 걸어 오르면서, 에스컬레이터로 올라오고 있는 박형근을 향해 “어디 가세요? 저는 동대문시장”이라고 장난을 걸었다. 박근형도 이에 흔쾌히 상황극에 합류하면서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김용건은 또 실수한 이서진이 기가 죽은 건 아닌지 괜히 말을 걸어보고 그 고충에 귀를 기울여주면서 한참 후배를 챙기는 따뜻함까지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tvN 어르신 배낭여행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