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레이3’, 몬스타엑스(MONSTA X) 매력적인 누님들로 변신 예고…‘기대감 UP’

  • 김민성 기자
  • 승인 2018.07.05 10: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성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가 마을회장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매력적인 누님들로 변신했다.

5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JTBC2 ‘몬스타엑스레이3’의 2화 예고 영상에서 몬스타엑스가 마을회장으로 변신한 형원의 픽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전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꽃과 나무들이 피어난 농촌 마을에서 몬스타엑스가 마을회장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여섯 명의 누님들로 깜짝 변신했다. 계 모임을 하기 위해 모인 여섯 누님 몬스타엑스는 멋진 마을 회장님 형원을 향해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쳤다.

셔누는 형원을 바라보며 “우리 회장님을 생각하면서”라고 수줍게 고백하는가 하면 “회장님 라면 끓여 줄 꺼야?”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주헌 역시 “누나라 부르라”며 회장님에 대한 관심을 나타냈다. 이와 더불어 몬스타엑스는 화사한 누님 패션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무대 위 강렬함과 파워풀한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가 구수한 연기도 뛰어나게 소화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기며 웃음을 자아낸다.

‘몬스타엑스레이3’ 방송 캡처
‘몬스타엑스레이3’ 방송 캡처

지난 주 첫 방송부터 영혼까지 탈탈 털어내는 미친 예능감으로 새 시즌 3를 화려하게 장식한 몬스타엑스는 이번에도 역대급 능청 연기를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완벽한 누님들로 변신한 몬스타엑스 멤버들 중 마을 회장님 형원의 마음을 빼앗아간 누님은 누구일지 많은 기대를 모은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제하로,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에 이어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8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지난달 30일부터 태국 방콕, 홍콩, 대만을 아우르는 월드 투어 아시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해 16개 도시 17회 공연을 펼치며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더 많은 도시를 누비며 그들의 매력을 알린다.

한편, ‘몬스타엑스레이3’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되며, 네이버 V 라이브 몬스타엑스 공식 채널에서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