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 비트박스부터 보컬까지 인간 ‘주크박스’ 변신…‘기대만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06.26 17: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의 주헌이 주크박스로 변신했다.

2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MONSTA X) 단독 리얼리티 ‘MONSTA X-ray 3(이하 몬스타엑스레이 3)’ 공식 SNS 채널에 주헌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주헌은 꿀 성대로 비트박스부터 보컬까지 완벽 소화하며 꿀 매력을 드러냈다. 

주헌은 비트박스를 쉴새 없이 몰아치며 일명 ‘주꿀박스’의 남다른 재능을 선보였다. 특히 민혁의 보컬에 환상적인 화음을 쌓으며 화음 장인을 탄생시켰다. 그는 절절함이 느껴지는 꿀 보컬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1, 2 똥개, 거지 등 온갖 서러움을 당하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주헌은 이번 시즌에서도 인생 캐릭터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웃음 사냥에 나섰다.

주헌의 꿀 떨어지는 비트박스가 눈과 귀를 사로잡은 ‘몬스타엑스레이 3’는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각각 시즌 1, 2로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몬스타엑스레이’의 세 번째 시즌.

앞서 몬스타엑스는 ‘몬스타엑스레이 3’ 단체 티저 영상을 공개,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을 선보이며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흥겨운 트로트에 몸을 맡기며 코믹한 댄스를 거침없이 선보이는 모습은 본 방송에서 ‘역대급’ 웃음을 기대하게 했다. 더불어 멤버 기현, 민혁, 셔누, 원호, 형원의 개인 티저 영상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몬스타엑스 ‘MONSTA X-ray 3’ 캡처

최근 주헌은 꾸준한 음악 작업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주헌은 몬스타엑스의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TRESPASS’(무단침입)의 수록곡 ‘출구는 없어’(No Exit)를 비롯해 ‘One Love’(원 러브),‘훔쳐(Steal Your Heart)’,‘Blue Moon’(블루 문), ‘인터스텔라’(Interstellar) 등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며 데뷔 초부터 뛰어난 음악적 실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주헌은 몬스타엑스의 앨범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실력을 늘려갔으며 미니 3집 ‘THE CLAN pt. 1 ‘LOST’’(더 클랜 파트 원 ‘로스트’)부터는 모든 앨범의 전곡 랩 메이킹에 참여하면서 본격적인 음악 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주헌은 씨스타, 매드클라운, 정기고 등 다양한 가수들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고 믹스테잎을 발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단독 리얼 버라이어티 ‘MONSTA X-ray 3’는 오는 28일 오후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