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밀의 정원’ 장윤주X정형돈X성시경, MC들의 자화상 분석… ‘가슴에 쓴 발라드라는 글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비밀의 정원’에서 전문가들이 MC들의 자화상을 분석해봤다.
 
30일 tvN 예능프로그램 ‘비밀의 정원’에서는 성시경, 장윤주, 정형돈 진행으로 배우겸 가수 김정훈과 방송인 김새롬이 나왔다.

 

tvN‘비밀의 정원’방송캡처
tvN‘비밀의 정원’방송캡처

 

지난 시간에 김정훈의 심리를 분석했고 이어 이번시간에는 김새롬의 심리를 분석하기로 했다.
 
김새롬의 심리를 알아보기 전에 진행자 정형돈과 장윤주의 자화상으로 본 심리를 알아보기로 했다.
 
정형돈은 자신의 얼굴이 떠오르지 않아서 “만화 캐릭터를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문가는 정형돈의 자화상을 보고 비현실적인 표정으로 생각이 많고 자신이 힘든 것을 나타냈다고 분석했다.
 
장윤주의 자화상은 현재 복잡한 심경과 생각을 정리하고 싶어하고 자신의 현재 상태를 잘 알고 적응하고자 노력하며 결단력이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또 성시경의 자화상은 자신의 논리와 판단으로 인해 사람을 가리는 경향이 있다고 나왔는데 이수정 교수는 가슴에 발라드라는 글자를 쓴 부분이 특이하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tvN ‘비밀의 정원’는 토요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