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법변호사’ 이준기, 이혜영이 일부러 테러 당하고 여론 돌린 거 눈치채고 ‘다른 계획 강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무법 변호사’에서 이준기는 이혜영이 일부러 테러 당하면서까지 여론을 돌렸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17일 tvN 주말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는 문숙(이혜영)은 상필(이준기)과 재이(서예지)가 과거의 사건을 기자를 통해 밝히자 위기를 역전으로 이용해서 모면했다.

 

tvN‘무법 변호사’방송캡처
tvN‘무법 변호사’방송캡처

 

문숙(이혜영)은 기자들 앞에서 사건에 대해 언급하며 “나도 이 사진으로 괴롭힘을 당한다”라고 말했고 자신이 사형 선고한 남자의 아버지에게서 테러를 당했다.
 
문숙(이혜영)은 오주(최민수)에게 “시장의 권한으로 내가 아직 혼수상태라고 말해달라”고 말했다.
 
상필(이준기)은 문숙의 꼼수를 알아내고 문숙이 깨어나 기자들과 만나는 장소에 갔다.
 
문숙은 자신을 테러한 남자를 용서하는 퍼포먼스를 보였고 상필은 문숙에게 “일부러 깨진 병을 피하지 않은게 아니냐. 8년전 사건이 묻혀 버렸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여론은 문숙에게 돌아섰고 상필은 다른 방법을 강구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무법 변호사’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