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사나-모모-나연,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기부 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트와이스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트와이스는 자신의 SNS에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인,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이렇게 의미있는 일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저희들의 메세지가 환우분들께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주변에 널리널리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24시간이 지나서, 기부를 하게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트와이스 SNS
트와이스 SNS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 사나, 모모, 나연이 화장실에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이다. 또, 기부 했다는 소식도 전해 이목을 끌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2014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시작됐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사회 운동으로, 근위축성 측색 경화증(이른바 루게릭 병)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 한 사람이 머리에 얼음물을 뒤집어 쓰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