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윤형, 멤버들 다툼에 당혹…‘아이콘TV’ 실험 카메라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아이콘(iKON) 윤형이 멤버들의 충돌 속에서 깊은 고민에 빠진다.

지난 31일 오후 1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에는 ‘자체제작 아이콘TV’ 7회를 미리 볼 수 있는 예고편이 게재됐다.

메인 PD를 맡은 진환은 ‘자체제작 아이콘TV’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실험 카메라’를 준비했다. 멤버들이 성격 유형에 따라 곤란한 상황에 어떻게 대처하는지를 알아보는 기획이다. 7회 예고편은 ‘아이콘, 운수 좋은 날’이라는 제목과 상반되는 긴장감이 이어졌다.

성격유형 검사에서 마음이 따뜻한 성향으로 분석된 준회, 동혁은 제작진이 다투거나 실수를 연발하는 상황을 맞닥뜨렸다. 이에 준회는 평소와 같이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얼어붙은 분위기를 풀기 위해 노력했고, 동혁은 “괜찮다”며 제작진을 달래는 따뜻한 면모를 보였다.

‘아이콘TV’ 아이콘(iKON) / YG Ent
‘아이콘TV’ 아이콘(iKON) / YG Ent

정의감에 불타오르는 성향으로 나온 비아이, 바비에게는 불의를 보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기사도 테스트’가 이뤄졌다. 비아이는 실험카메라 처음부터 돌발 행동을 보인 반면, 바비는 ‘상남자’식 대응으로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윤형은 실험카메라 마지막 주인공이었다. 멤버들은 모두 한마음으로 윤형 속이기에 나섰다.아이콘의 우애를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여기는 윤형은 멤버들이 멱살을 잡고 다투자 당혹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팀워크가 깨질 일촉즉발 위기에서 윤형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2일 오후 10시 유튜브와 V라이브에 방송되는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진환이 기획한 ‘실험 카메라’ 외에도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는 아이콘의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밤 12시 30분 JTBC에서도 방영될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