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름없는 새’ 아오이 유우의 세 가지 사랑을 담은 스페셜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이름없는 새’가 주인공 ‘토와코’의 세 가지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오이 유우에게 여우주연상을 5개나 안겨준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이름없는 새’가 ‘토와코’의 세 가지 사랑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 3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토와코’의 세 남자와 세 가지 사랑을 테마로 ‘진지’와의 식사 장면, ‘미즈시마’와 눈을 마주치고 있는 장면, ‘쿠로사키’에게 선물을 받고 있는 장면 등 ‘토와코’가 세 남자와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으로 구성되었다. 

‘토와코’의 동거인이자 그녀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남자 ‘진지’는 ‘토와코’가 아무리 자신에게 매몰차게 대해도 화 한번 내지 않고 그녀에게 모든 것을 맞춰준다. 그는 그녀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도 알고 있고,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다는 사실도 알고 있다. 하지만 그는 결국에는 그녀가 자신에게 돌아올 것이라고 믿으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슬프지만 지고지순한 마음으로 그녀를 사랑하는 그는 “토와코, 널 위해서라면 난 뭐든지 할 수 있어”라고 말하며 끝까지 진실된 사랑을 전한다. 

명품 시계 매장에서 근무하는 ‘미즈시마’는 자신의 시계가 고장 났다며 강하게 항의하는 고객 ‘토와코’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게 된다. 큰 키와 잘생긴 외모를 어필하며 ‘토와코’에게 다가온 그는 자상함을 앞세워 ‘토와코’를 유혹하기 시작, 가정이 있음에도 그녀와의 불건전한 관계를 시작한다.

누구보다도 고독함을 강하게 느끼는 그녀에게 “당신도 고독하지? 우린 닮았어. 처음 봤을 때부터 바로 알아봤어”라는 말로 그녀의 몸과 마음까지 단숨에 빼앗아버린다.

스페셜 포스터 / (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
스페셜 포스터 / (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

‘토와코’에게 불확실한 미래만을 이야기하며 동시에 다른 여성들까지도 유혹하는 ‘미즈시마’는 누구에게도 불륜을 들키지 않는 치밀함까지 보이는 ‘나쁜 남자’다. 그는 ‘토와코’에게는 기대감을 주는 새로운 사랑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녀를 성적인 대상으로만 이용하려 한다. 

오직 ‘토와코’의 과거 속에서만 등장하는 남자 ‘쿠로사키’는 그녀가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음에도 잊지 못하는 옛 연인이다. ‘토와코’와 함께 할 미래에 대해 끊임없이 속삭이며 ‘토와코’를 안심시켰던 그는 결정적인 순간에는 그녀를 버린 ‘나쁜 남자’다. 마지막 순간까지도 “토와코, 오늘 이 순간을 영원히 잊지 못할 거야”라며 그녀의 마음을 뒤흔든다.

그와의 추억에서 헤어나오지를 못하는 ‘토와코’는 어느 날 갑자기 형사로부터 그가 수년 전 실종된 상태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 때부터 ‘토와코’는 자신이 사랑한 남자들에게는 수상하고 꺼림칙한 일들이 벌어졌거나 벌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직감한다. 

영화 ‘이름없는 새’는 누마타 마호카루의 소설 ‘그녀가 그 이름을 알지 못하는 새들’을 원작으로 8년 전 헤어진 남자를 잊지 못한 채 자신을 사랑하는 혐오스러운 남자 ‘진지’의 집에 얹혀살고 있는 여자 ‘토와코’가 새로운 남자에게 빠지게 되면서 겪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비밀을 그려낸 작품이다.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의 창’ 부문에 초청되었을 뿐 아니라, 제42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제37회 하와이국제영화제, 제18회 샌디에고 아시안 영화제, 제12회 로마 국제영화제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 노미네이트되었다.

제41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 여우주연상, 제91회 키네마준보 베스트 텐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 제42회 호치영화상 여우주연상, 제39회 요코하마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감독상을 휩쓸었다.

미스터리한 로맨스릴러 ‘이름없는 새’는 오는 6월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