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케이X지애, 장나라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요정들의 만남’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5.30 11: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러블리즈(Lovelyz)가 장나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러블리즈 공식 트위터에는 “[#Lovelyz] 오늘의 #슈가맨 은 바로 2002년 월드컵만큼이나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나라짱 #장나라 선배님이었습니다 우리 럽둥이들이 #러블리즈 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Sweet Dream’ 무대 장나라 선배님 보고 신났던 쟤쟤와 꽃켕의 사진 한 장 놓고 공개된 음원 들으러 갑니닷 총총-”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러블리즈 케이와 지애 그리고 장나라가 담겼다.

케이 장나라 지애 / 러블리즈(Lovelyz) 공식 트위터
케이 장나라 지애 / 러블리즈(Lovelyz) 공식 트위터

20대 초반인 러블리즈 멤버들과 또래처럼 보이는 장나라의 동안 외모가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지난 20일 JTBC  ‘슈가맨 시즌2’에 출연했다. 이날 장나라의 쇼맨으로는 러블리즈(Lovelyz)가 등장해 2018년 버전 ‘Sweet Dream’을 선보였다.   

특히 장나라는 나이가 들어도 변함없는 방부제 외모를 자랑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라는 곡으로 혜성처럼 등장한 장나라는‘Sweet Dream’, ‘나도 여자랍니다’, ‘고백’ 등 다양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