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왜 하필 탐험 버라이어티?…“유호진 PD 때문에 하게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가 첫 고정 예능 출연 이유에 대해 전했다.

29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지하 1층 Bloom A에서 KBS2 새 예능 ‘거기가 어딘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유호진 PD, 지진희, 차태현, 배정남, 조세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거기가 어딘데??’는 예측 불가한 대자연의 위대함을 직접 체험하는 탐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그동안 쉽게 볼 수 없는 자연의 위대한 풍경을 엿볼 수 있다.

‘거기가 어딘데??’에서는 낯선 곳으로 모험을 떠난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 이 4명의 탐험대원들 간의 갈등과 케미도 볼 수 있다.

지진희 / 서울, 최시율 기자
지진희 / 서울, 최시율 기자

특별히, 지진희는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이번 ‘거기가 어딘데??’에 첫 고정 예능에 출연하게 됐다. 

왜 하필 힘든 탐험 버라이어티를 첫 고정 예능을 했는지 그 이유가 궁금했다.

이에 지진희는 “그동안 많은 예능들이 들어왔지만 쉽게 하지 못했다. 하지만 호기심이 생겨하게 됐다. 다행히 멤버들이 다들 너무 좋아서 하게 됐다”라며 출연 이유에 대해 전했다.

그는 또한 “평생 살면서 절대 가 볼 수 없는 곳에 가게 돼서 기뻤다. 30년째 나는 누구이며 왜 이 세상에 이렇게 태어나서 살고 있는지 고민하며 답이 안 나오던 찰나에 거기 가면 답이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갔는데 역시 나도 즐거운 마음으로 임했다”라며 말했다.

지진희 / 서울, 최시율 기자
지진희 / 서울, 최시율 기자

이어 “사막에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좀 뜨겁고 모레 바람이 불었지만 괜찮았다. 추운 것보다는 더운 게 낫다 생각하고 입을 가리면 돼서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고 거리도 괜찮았다” 라며 “수많은 예능들이 왔지만 예능 중에서도 이걸 택한 이유는 유호진 PD 님을 만나서 얘기를 많이 들었다”라고 유호진 PD를 처음 만났을때를 회상했다.

그는 “유호진 PD의 이미지를 생각했을 때 강호동 씨에게 호되게 당하는 조연출의 모습이 깊게 남아있다. PD님을 봤을 때 그의 에너지, 따뜻함과 착함에 끌려하게 됐다. 즐거운 예능이 될 것이다”라며 ‘거기가 어딘데??’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사막이 즐거웠다고 말하는 지진희 하지만 사막에서의 힘든 점은 없었는지 질문하자.

‘거기가 어딘데??’ 출연진들 / 서울, 최시율 기자
‘거기가 어딘데??’ 출연진들 / 서울, 최시율 기자

지진희는 “오지에서 극한의 상황에 있다 보면 갈등이 있을 수밖에 없다. 사실 단체 생활에 대한 거부감과 불편함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극복해야 되는지 말아야 되는지 많은 고민을 했다” 이어 “차라리 혼자 갔으면 자고 싶을 때 자고 먹고 싶을 때 먹고 싶을 때 먹었을 텐데”라고 말하며 농담적인 어투로 말을 이어나갔다.

그는 “하지만 이번에 대장이라는 직책을 맡았다. 태현 씨는 정보담당, 세호씨는 보건담당, 정남 씨는 식량담당을 했다. 지금 든 생각은 과연 내가 이들이 아니었으면 모레 바람의 환경에서 어마어마한 한식을 매 끼니마다 먹을 수 있었을지 그리고 과연 갈 수 있었을까 생각한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어마어마한 인연이라 생각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리고 모진 역경을 완주해서 대장으로서 굉장히 뿌듯하고 감사하다”라며 대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과연 지진희는 어떤 모습으로 방송에 나오게 될지. ‘거기가 어딘데??’는 6월 1일 밤 11시 KBS2에서 방영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