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예능 출연 자제 이유는?…“너무 웃겨버릴까 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거기가 어딘데?’의 ‘탐험대장’ 지진희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오는 6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2 신 예능 ‘거기가 어딘데?’(연출 유호진/ 작가 정선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는 탐험대의 유턴 없는 탐험 생존기를 그린 ‘탐험중계방송’으로 탐험대 4인방 지진희-차태현-조세호-배정남이 오만의 아라비아 사막으로 첫 번째 탐험을 다녀와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진희는 ‘거기가 어딘데??’가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출연으로 이에 대해 “그 동안 출연을 안 했던 이유는 예능적인 캐릭터가 만들어질까 봐 걱정스러웠기 때문”이라고 밝히면서 “멜로 연기를 하는데 내가 너무 웃겨버리면 어떡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거기가 어딘데??’에 출연 결정을 한 이유에 대해 “탐험이라는 키워드가 좋았다. 인간 한계에 대한 시험, 다큐멘터리 같은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고 밝혀 신선한 예능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더불어 그는 “성격도 다르고 살아온 환경도 다르고, 또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분들이어서 탐험대장 직책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다”며 솔직한 심경을 토로하면서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은 각자 책임을 다해줬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대원들에게 공을 돌려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KBS2 ‘거기가 어딘데?’ 티저 캡처
KBS2 ‘거기가 어딘데?’ 티저 캡처

앞서 지진희는 사막탐험에 대한 비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첫날 사막에 갔을 때 느낀 바람과 모래와 햇빛은 정말 강렬했다. 그래서 ‘과연 우리가 다 같이 건널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사막 첫날을 회상하며 혀를 내둘렀다.

무엇보다 지진희는 사막에 다녀와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그는 “사막에 다녀와서 삶에 있어서 어떤 게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 또 내가 가진 편견에 대해 다시 생각할 수 있었다. 사막에는 단순히 모래만 있고 아무것도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것과 완전히 다른 모습이었다”고 말해 그의 탐험기에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한편, KBS 2TV 탐험중계방송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6월 1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