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 시즌5’ 9월 방영 확정, 원조 삼장법사가 돌아오다?…‘최강 어벤저스’

  • 한수형 기자
  • 승인 2018.05.23 18: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형 기자] ‘신서유기’가 시즌5로 돌아온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23일 CJ E&M이 발표한 하반기 라인업에 따르면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는 오는 9월 방송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나영석·신효정 PD가 연출하는 ‘신서유기’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에 원년 멤버는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였으나 이승기가 2016년 2월 입대하면서 ‘신서유기2’부터 안재현이 이승기의 자리를 채웠다. 더불어 시즌3부터는 슈퍼주니어 규현, 위너 송민호가 합세하며 여섯 멤버 체제로 큰 웃음을 안겼다. 

tvN ‘신서유기5’ / CJ E&M
tvN ‘신서유기5’ / CJ E&M

앞서 ‘강식당’, ‘꽃보다 청춘 위너’ 등으로 다양한 시리즈물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지난 시즌 최고 시청률 5.1%(닐슨, 유료플랫폼 기준)을 기록해 영광을 맞이했다. 

 

한편, 이날 CJ E&M 제작진은 ‘꽃할배’, ‘신서유기’ 시리즈 등 검증된 콘텐츠의 시즌제 도입을 공고히 해 CJ E&M만의 우수한 경쟁력 및 미래 가치를 극대화 할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톱 미디어 기업 및 디지털 플랫폼사를 활용한 수익을 다변화하고 세계적인 콘텐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