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법변호사’ 이준기, 이대연에게 “감옥에서 꺼낼 거야. 시체에 복수 할 수는 없잖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무법 변호사’에서 이준기가 이대연의 변호를 맡게 됐다. 
 
13일 tvN 주말드라마 ‘무법 변호사’에서는 상필(이준기)은 재이(서예지)와 함께 ‘이영수시장 살인사건’ 의 피고인 형만(이대연)에게 그의 변호사인 인두(전진기)가 재판에 일부러 지려고 한다는 사실을 말했다.

 

tvN‘무법 변호사’방송캡처
tvN‘무법 변호사’방송캡처

 

상필(이준기)은 인두(전진기)를 찾아가서 “그 재판 나에게 넘겨라. 상도덕이 아닌 줄은 아닌데 그 재판 꼭 해야 되서요”라고 말하자 인두는 상필에게 “험한꼴 당하기 싫으면 좋은 말로 할때 꺼져”라고 하며 상필을 무시했다.
 
또 상필은 형만(이대연)을 찾아와서 나에게 재판을 맡겨달라고 했고 형만은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네가 더 이상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상필(이준기)은 “당신 팔뚝에 난 상처 기억 나요? 형사가 이렇게 기억력이 없어서 되나. 당신들이 죽인 그 여자 변호사 아들이 바로 나야”라고 말했다.
 

이에 놀란 형만(이대연)은 “뭐, 네가 변호사 아들이라고?”물었고 상필은 “재판을 맡는 이유가 궁금하다고 난 당신을 감옥에서 꺼내 줄거야. 시체에 복수 할 수는 없잖아”라고 말하며 분노를 삭이는 표정을 지었다.

또 형만(이대연)이 상필(이준기)에게 전화해서 자신의 재판을 맡아달라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tvN 주말드라마‘무법 변호사’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