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챔피언스리그] MBC BJ 감스트, MBC 간판 아나운서 허일후+박찬우 해설위원과 특급 진행 ‘기대만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8.05.08 01: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2018 러시아 월드컵과 2017-2018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앞두고 축구 팬들을 위해 BJ 감스트가 떴다.

8일 오전 방송되는 MBC ‘2017-2018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리뷰’에서는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앞두고 지난 4강 경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리뷰는 MBC 허일후 캐스터와 박찬우 해설위원의 진행으로 방송된다.

특히 MBC에서는 월드컵 홍보대사로 임명된 인터넷 축구 방송 진행자 감스트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박찬우 감스트 허일후 / MBC
박찬우 감스트 허일후 / MBC

지난달 24일 MBC에 따르면 “오는 6월 15일 개막하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다른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방송을 제작하기 위해 고심 끝에 인터넷 방송계의 유명인사 감스트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를 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인터넷 방송에서 평균 시청자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감스트의 강점을 적극 활용해 MBC 러시아 월드컵 중계진과 해설진은 시청자들과의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감스트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아프리카TV에서 주로 축구게임과 축구를 주제로 방송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BJ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