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 입니다’, 5일 인기 축구 BJ 감스트 출연해…‘그의 신청곡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 입니다’에 아프리카TV의 인기 축구 BJ ‘감스트’가 출연한다.

감스트는 러시아 월드컵을 계기로 MBC 홍보대사 및 디지털 해설담당으로 위촉되며 대세 BJ로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그는 첫 라디오 출연을 통해 축구를 좋아하게 된 계기, 인기 BJ로 살아가는 어려움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또한 감스트는 성대결절이 올 정도로 쉼없이 달려왔던 그간의 시간도 되돌아본다. 이어 MBC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어떤 색다른 중계를 펼쳐보일지도 살짝 알려줄 예정이다.

감스트의 신청곡은 ‘bad boy’가 들어간 아이돌 그룹의 노래 두 곡이다. 이에 자신이 bad boy가 된 사연도 솔직담백하게 얘기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감스트/ MBC 라디오

​다소 과격하고 거친 이미지의 감스트가 강다솜 아나운서를 만나 평소 모습과는 달리 수줍게 대화하는 색다른 모습은 5일 방송될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표준FM(수도권 95.9MHz)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는 매일 밤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도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