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의웅·양지원, 4월 5일 식목일이 생일인 두 명의 아이돌…‘둘 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신’ #프로듀스101시즌2 #더유닛

  • 장은진 기자
  • 승인 2018.04.05 00: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은진 기자] 4월 5일을 맞아 식목일이 생일인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식목일이 생일인 두 아이돌, 4월 컴백을 앞둔 형섭X의웅의 이의웅과 5월 정식 데뷔를 앞둔 유니티(UNI.T)의 양지원이 공교롭게도 둘 다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점이 재조명 되며 관심이 집중 되는 중이다.

형섭X의웅의 멤버 이의웅은 2001년 4월 5일생이다.

그는 지난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잘생긴 얼굴과 나이에 맞지 않게 똘똘하고 야무진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의웅 / 서울, 최시율 기자
이의웅 / 서울, 최시율 기자

프로그램 당시 이의웅은 23위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비록 지금 제가 이렇게 방출이 확정 됐지만 기필코 프듀 데뷔 멤버보다 더 멋있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라며 패기 넘치는 소감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의웅 / 형섭X의웅 공식 카페
이의웅 / 형섭X의웅 공식 카페

이의웅은 같은 소속사 안형섭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형섭X의웅으로 지난해 11월 앨범 ‘눈부시게 찬란한’으로 데뷔, 오는 10일에는 두 번째 앨범 ‘꿈으로 물들다’를 발표할 예정이다.

오소녀·스피카 출신이자 유니티의 멤버인 양지원은 1988년 4월 5일생이다.

양지원은 데뷔가 아깝게 무산된 걸그룹 오소녀(五少女) 출신에서 스피카의 멤버로, 그리고 올 초 종영한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여성 데뷔 그룹인 유니티로 다시 한 번 재도약을 하게 됐다.

양지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지원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지원 인스타그램
양지원 인스타그램

그는 지난 1일 MBC ‘복면가왕’에 데이지로 출연, 빼어난 노래실력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양지원이 속한 유니티(UNI.T)는 5월 정식 데뷔로 활동의 막을 올릴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