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경 상하이 경기, 중계는 어디서?…’온라인 실시간 중계 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김연경의 상하이 경기 중계에 국민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늘(3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부터 중국 상하이 루완체육관에서는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와 톈진의 2017-18시즌 중국 슈퍼리그 포스트시즌 챔피언결정전 최종 7차전이 진행 중이다.

김연경이 소속된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는 4강 플레이오프에서 지난 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팀인 장쑤를 3승 1패로 꺾고 챔피언결정전에 올랐다.

상대팀인 톈진은 정규리그 2위인 랴오닝을 3전 전승으로 물리치고 챔피언결정전에 안착했다.

김연경 / 김연경 인스타그램
김연경 / 김연경 인스타그램

지난달 13일부터 3일까지 7전 4선승제로 치러지는 챔피언결정전에서 상하이 브라이트 유베스트는 톈진과 3승 3패 동률을 이룬 상태.

그렇기에 챔피언결정전 7차전을 향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하면 김연경은 한국, 일본, 터키에 이어 중국 리그까지 4개국 챔피언 자리에 오르게 된다.

이번 경기는 국내 생중계가 진행되지 않는다. 현재 김연경의 팬들과 대중들은 유튜브, 시나스포츠, 상하이 그레이트 스포츠에서 실시간 중계 영상을 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