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호PD, ‘무한도전’ 종영에 아쉬움 “해결책은 같이 찾자”던 연출 소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13년 간 국민 예능이라는 타이틀로 토요일 밤을 책임진 ‘무한도전’이 종영했다.

지난달 31일 MBC ‘무한도전’ 시즌 1이 막을 내렸다. 방송이 끝난 후에는 곧바로 MBC뉴스데스크에서 ‘무한도전’의 종영 소식을 전했다.

뉴스까지 나올만큼 ‘무한도전’ 종영이 갖는 의미는 컸다. 이 방송과 함께 성장한 시청자들과 출연진 모두 아쉬움만 삼켰다.

그 중 가장 아쉬움이 큰 사람은 ‘무한도전’ 메인 PD 김태호일 터.

김태호 / 뉴시스 제공
김태호 / 뉴시스 제공

김태호PD는 “우리도 결국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입장에서 같이 고민할 화두를 던지고 해결책을 우리가 찾는 게 아닌 같이 찾아보자는 생각을 했다”고 그동안 연출을 했던 소회를 풀어냈다.

방송 말미에는 유재석의 시즌1이 끝났다는 말과 함께 언젠가는 시즌2로 ‘무한도전’이 돌아올 것으로 예고하기도 했다.

조금 늦어도 괜찮다. 그동안 ‘무한도전’을 사랑했던 팬들은 시간이 지나도 다시 한 번 지금 멤버 그래로 뭉치길 원할 것 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