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번 더 스테이지’ 본편 최초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방탄소년단(BTS)의 ‘번 더 스테이지’ 에피소드​​ 본편이 드디어 오늘(28일) 밤 공개돼 화제가 됐다.

오늘(28일) 밤 동시에 방영되는 ‘번 더 스테이지’ 에피소드 1,2화는 ‘번 더 스테이지’ 8개 전편의 하이라이트와 300일간의 윙스 투어 대장정에 임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진솔한 소감과 각오를 보여줄 예정이다.

윙스 투어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팬들에게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한 멤버들의 음악적인 고민과 열정도 함께 엿볼 수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본격적으로 윙스 투어를 시작하기 전 리허설을 하며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1년전 모습을 담았다.

방탄소년단(BTS)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인스타그램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고 꾸밈없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모습을 비롯해, 공연을 앞두고 엇갈리는 멤버들간의 의견 충돌까지, 무대 뒤에서 부딪히고 고뇌하는 방탄소년단의 백스테이지 현장을 여과 없이 방송한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윙스 투어의 서막을 여는 서울 콘서트 현장과 윙스 투어 칠레 공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밀착 취재 했다.

특히, 무대보다 더 뜨거웠던 칠레 공연장을 찾은 팬들의 열기와 함성, 그 긴장감이 더해지며 공연 현장에서 벌어지는 예상치 못한 사건들.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 볼 수 있다.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시리즈로 단독 공개되는 ‘번 더 스테이지’는 지난해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OSODE III THE WINGS TOUR)’ 300일간의 대장정을 리얼 밀착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기획해, 총 8편으로 만들어졌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14일과 19일 공개한 ‘번 더 스테이지’의 공식 트레일러와 스페셜 트레일러는 536만 조회수를 돌파했고, 6만여개가 넘는 덧글이 달리면서 본편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번 더 스테이지’는 오늘(28일) 밤 1,2화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방탄TV’에서 매주 한 편씩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에피소드 1화는 모든 유튜브 사용자가 즐길 수 있으며, 2화부터는 유튜브 레드 오리지널 가입자만 시청 가능하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5월 9일 밤 12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