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희정 지사 절친’ 박수현 충남지사 후보 전 부인 측, “여자 문제로 이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내연녀 공천’ 의혹이 제기된 박수현 더불어민주당 충남지사 예비후보의 전 부인이 박 예비후보와 여자 문제로 이혼했다고 주장했다.

9일 오전 민주당 당원이라고 밝힌 오영환씨는 충남도청 브리핑룸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수현 충남지사 예비후보의 전 부인 A씨와 함께 기자회견을 열고 “박 예비후보와 A시의원이 지금 당장의 권력을 밑천삼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하고 있다”며 이 같이 밝혔다.

박 예비후보에 대해 전 부인 측은 “박 예비후보와 시의원의 관계는 2009년부터 10년 동안 지속됐다”고 주장했다.

오 씨는 “(이들 두 사람이)좁은 지역에서 많은 계층의 사람들과 술자리 등에서 공공연히 관계를 표명해 왔기에 제가 검찰 조사를 받게 되면 진위를 말씀해 주실 분이 여러분 계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박 예비후보는 직접 제게 A시의원과의 관계를 말했고, 박 예비후보가 (A시의원이)혼자 거주하는 아파트를 수시로 시간 구분 없이 드나드는 것을 옆에서 지켜봤다”고 주장했다.

박수현 인스타그램
박수현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6일 민주당 공주시 당협 사무국장 직함을 갖고 있었다고 밝힌 오씨는 자신의 SNS에 박 예비후보가 해당 시의원을 비례대표 후보로 공천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박 예비후보 측은 허위사실이라며 7일 오씨를 대전지검 공주지청과 충남도선거관리위원회에 각각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및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고발했다.

박 예비후보는 “2014년 당시 공주는 비례대표 입후보자가 1명뿐이었고, 당시 공주뿐 아니라 천안 등 대부분 지역위원회 여성위원장이 비례대표 공천을 받았다”며 “저는 청와대 대변인을 지낸 사람으로, 철저한 인사검증을 마쳤고 사생활이 문제였다면 검증 초기 드러났을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