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팝콘TV, 인터넷 개인방송 음란물 금지? “XX 노출·자해행위·성매매·유사 성행위 안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팝콘TV에서 인터넷 개인방송 음란물 금지를 안내했다.

현재 팝콘TV 홈페이지에는 “인터넷 개인방송 음란물 금지”라는 제목의 이미지가 게재되어 있다.

해당 이미지에는 “인터넷 개인방송에서는 성기 노출, 음모 노출, 아동학대, 불법 게임, 자해행위, 성매매, 유사 성행위는 안돼요”라는 문구가 들어 있다.

인터넷 개인방송 음란물 금지 안내 / 팝콘TV 홈페이지
인터넷 개인방송 음란물 금지 안내 / 팝콘TV 홈페이지

이어 팝콘TV는 “매니저 또는 시청자 및 기타 그 어떤 누구도 음란물에 관련해 요구를 하여서는 안된다”며 “동의를 받은 영상이라 하더라도 저희는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 아동 및 청소년 보호를 위해 소통하는 정부 시책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음란방송을 목격했을 경우 1:1문의로 신고하여주시기 바란다”고 알렸다.

인터넷 개인방송 플랫폼 팝콘TV는 성인방송 분야에 특화돼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