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설의 볼링’ 송은이, 전 남편 김영철에 여전한 애정 과시 “네가 첫 번째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화제의 걸그룹 ‘셀럽파이브’로 왕성한 활동 중인 개그우먼 송은이가 숨겨뒀던 볼링 내공을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전설의 볼링’에는 송은이가 단골 볼링장을 방문해 추억에 잠기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홀로 볼링을 치던 송은이가 가상 남편이었던 개그맨 김영철에게 전화를 걸어 “추억의 장소에 와있다”고 말하자 김영철은 “나한테 먼저 연락한 게 맞아?”라고 물었다. 이에 송은이는 “네가 첫 번째야”라며 너스레를 떨며 애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송은이 / TV조선
송은이 / TV조선

또한 송은이는 볼링에 대한 일화를 풀어 놓으며 “김숙을 처음 볼링장에 데려간 날 숙이가 엉뚱한 자세로 볼링을 치고 있어 경악했다. 이날 이후 김숙은 볼링을 싫어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볼링장에서 20대 연하남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러자 ‘전설의 볼링’ 멤버들은 “정확히 누나에게 대시했나요?”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볼링구력 22년’을 자랑하는 송은이의 볼링 실력은 16일 밤 11시 TV조선 ‘전설의 볼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