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핑하우스’, 7회 만에 5천만뷰 돌파…‘조회수 상승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블랙핑크의 첫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5천만뷰를 돌파,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새로운 기록을 추가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에서 공개되고 있는 ‘블핑하우스’는 오늘(19일) 오전 11시 기준 누적 조회수 5천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방송 7회만이자, 43일 14시간 만에 세운 기록으로 블랙핑크를 향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일본, 중국, 대만 등 아시아권 네이버 V LIVE 차트 상위권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며 블랙핑크의 글로벌적 인기도 실감케 했다.

블랙핑크 / YG ent.
블랙핑크 / YG ent.

이 기록은 신비주의를 벗고 리얼리티를 통해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려는 블랙핑크의 숨은 노력이 있기에 가능했다.

‘블핑하우스’ 매회가 거듭날수록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매력이 발산되며 팬들의 지속적인 시청을 이끌고 있다.

지난 7회에서 블랙핑크는 서로의 취향을 공유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지수와 제니는 복고 롤러장을 방문해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로제와 리사는 승부욕 넘치는 양궁 대결을 펼치며 각자 출중한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앞서 블랙핑크는 ‘블핑하우스’ 조회수 8800만뷰 달성 시,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약 이벤트 발표 이후 빠른 속도로 8800만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데뷔 후, 쉼 없이 달려온 블랙핑크 멤버들이 홍대에 새롭게 마련된 숙소에서 100일 동안 휴가를 보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예쁜 영상미와 고급진 포맷으로 꾸며진 만큼, 단순한 재미와 웃음 그 이상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매주 토요일 밤 9시 유튜브와 V LIVE에서 선공개되며, 일요일 오전 10시 JTBC2에서 풀버전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