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핑하우스’ 블랙핑크, 무대 위 강렬함 실종?…순둥순둥 매력으로 ‘7천 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블랙핑크의 첫 리얼리티 ‘블핑하우스’가 인기몰이 중이다.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에서 공개되고 있는 ‘블핑하우스’가 14일 오전 10시 기준, 누적 조회수 7천 만 뷰를 돌파해 화제다.

이는 방송 10회 만에 세운 기록으로 ‘블핑하우스’는 매회 유쾌한 에피소드를 선보이며 높은 조회수를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있다.

블랙핑크 / YG ENT.
블랙핑크 / YG ENT.

해당 방송은 첫 회만 무려 15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그 뒤를 이어 2회는 1천 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앞서 블랙핑크는 ‘블핑하우스’ 조회수 8800만 뷰를 달성할 경우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열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고조되고 있다.

‘블핑하우스’는 데뷔 후 쉴 새 없이 달려온 블랙핑크 멤버들이 홍대에 새롭게 마련된 숙소에서 100일 간의 휴가를 보내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아름다운 영상미와 고급진 포맷으로 꾸며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는 평을 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블랙핑크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블핑하우스’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유튜브와 V LIVE에서 선공개되며, 일요일 오전 10시 JTBC2를 통해 풀버전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