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 웃음 가득한 일주일의 활력소…‘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퍼펙트 히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유쾌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낭만 여행이 이번 주에도 계속된다.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는 국내의 아름다운 명소 남해, 여수, 통영에서 펼쳐지는 레드벨벳의 유쾌한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동영상 어플리케이션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 TV 어플리케이션 ‘TrueID’에서 동시 공개됨은 물론, 매주 월요일 밤 8시 XtvN TV에서도 방송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브벨벳 / SM엔터테인먼트
레브벨벳 / SM엔터테인먼트

오늘(19일) 방송된 37회에서는 레드벨벳이 짜릿한 경비행기 투어, 추위를 잊은 밤낚시 대결 등 액티비티 체험 후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여수의 유명 관광지인 낭만포차거리를 방문, 자유와 낭만이 공존하는 거리 분위기에 푹 빠진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20일부터 24일 방송되는 38~42회에서는 낭만포차거리를 본격적으로 즐기는 레드벨벳의 행복한 모습과 맛있는 음식 앞에서 참을 수 없는 먹방 본색 에피소드, 마지막 여행지인 통영으로 향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까지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드는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2’는 오늘(19일) 밤 8시 XtvN에서 TV본편 5회가 방송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