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설 특선 영화', 17일 편성표 보니…'마당을 나온 암탉-코리아-공조-라이언'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2018 설 특선영화'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TV 방영 프로그램 또한 풍성하게 채워진다.

17일 편성표에 따르면, 다양한 장르와 내용의 영화가 안방극장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먼저,17일 오전 9시 EBS1 채널에서는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이 방송된다.

영화 '마당을 나온 암탉'은 매일 알만 낳던 암탉 잎싹이 양계장을 탈출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감동 애니메이션.

이어 17일 오후 2시 40분부터는 TV조선에서 영화 '코리아'가 방송된다.

영화 '코리아'는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남북 단일팀이 결성되며 벌어지는 우여곡절을 다룬 드라마. 46일간의 뜨거운 도전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2018 설 특선 영화 / 네이버 정보
2018 설 특선 영화 / 네이버 정보

tvN에서는 오후 10시 30분 영화 '공조'를 방영한다.

영화 '공조'는 작전 중 동료와 아내를 잃은 북한 형상 림철령과 남한 형사 강진태가 공조수사를 진행하며 등장하는 고군분투기를 다뤘다.

지난 201년 개봉.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액션 장르의 작품이다.

마지막으로, 17일 밤 10시 55분 채널 EBS1에서 영화 '라이언'이 대미를 장식한다.

영화 '라이언'은 5살 때 잠깐의 실수로 가족을 잃은 사루가 25년 뒤 성인이 되어 집으로 가는 길을 다시 찾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사루가 만든 기적의 이야기는 17일 밤 10시 55분 채널 EBS1에서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