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착하게 살자’ 박건형, 사죄의 눈물 펑펑 쏟은 사연? ‘교도관과 쌓였던 갈등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착하게 살자’ 바른생활남 박건형이 뜨거운 눈물을 펑펑 쏟아냈다.

오는 16일 방송될 ‘착하게 살자’ 5회에서는 출연자들과 신분을 숨기고 수감 생활 중인 언더커버 교도관 사이 감정의 골이 폭발한다.

그동안 출연진들과 언더커버 교도관 사이에는 크고 작은 갈등이 계속되고 있었던 바.

착하게 살자/ JTBC
착하게 살자/ JTBC

좀처럼 간극을 좁힐 수 없었던 이들이 꽁꽁 숨겨뒀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비로소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다.

이날 까칠한 언더커버 교도관 박민철은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문을 열며 방 분위기를 무겁게 만들었다. 교도소 안에서 상대적으로 출연진들이 편하게 지내 보인다는 생각에 감정이 폭발해버린 것.

착하게 살자/ JTBC
착하게 살자/ JTBC

이 과정에서 박건형은 그동안 말하지 못한 속내를 털어놓으며 많은 눈물을 쏟아,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4번방을 뜨거운 눈물로 적신 박건형의 고백과 언더커버 교도관 사이에서 벌어진 사건의 전말이 무엇인지 16일 밤 9시 JTBC ‘착하게 살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