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스퍼, 육지담-강다니엘 관계 정리 “맨 정신 맞다고요” 설전 끝은?(전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캐스퍼와 육지담과 워너원 강다니엘 간의 관계를 설명했다.

캐스퍼는 14일 자신의 SNS에 “2년 전 쯤 연습생이었던 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지인들이 있는 파티에 초대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둘은 그렇게 알게 됐고, 나이대도 비슷하다보니 다 친해지는 분위기었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데뷔 이후 샵에서 마주칠 때는 형식적인 인사만 주고 받았고 그 이상의 연락은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육지담은 한 팬이 올린 강다니엘 빙의글을 캡처해 자신의 SNS에 게재했다.

사건의 발단은 육지담이 한 블로거의 글을 캡처해 공유하며 “나보다 OOO가 되면 어떡해. 스토킹 불법 아님?”이라며 자신의 이야기라는 듯한 말을 남기면서 였다.

그러면서 육지담은 “나도 뭐가 어디서부터 뭔지 왜 사람 상처든 뭐든 각자 사정있으니까 그냥 두라고요 일단”이라는 글을 게재해 논란의 불씨를 당겼다.

이어지는 워너원 강다니엘의 팬들의 지적에 육지담은 “그만하시죠 맨정신맞다고요”라는 대문글로 응수했다.

육지담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육지담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다음은 캐스퍼의 입장 전문이다.

한참 고민을 하다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나도 많이 오가는 것 같아서 워너원 팬 분들과 다니엘 팬 분들, 그리고 최근 지담이 인스타그램을 보며 걱정 또는 비판하신 분들에게 조금의 이해라도 돕고자 조심스럽게 몇자 적어봅니다.

2년 전 쯤, 전 당시 연습생이었던 다니엘과 태웅이를 제 지인들이 있는 파티에 초대 했습니다 (둘과는 어렸을 때부터 부산에서 같이 학원을 다녔습니다). 그 자리에 지담이도 있었고 그렇게 지담이랑 다니엘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둘 나이가 비슷 하기도 하고 다 친해지는 분위기어서 둘도 그날 이후로 몇 번 더 친구들과 함께 만났고, 그 후 지담이 한테 서로 좋은 마음을 가지고 연락을 하고 있다는 말을 전해 들었습니다.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MMO 소속사 연습생들이 프로듀스를 준비하게 되면서 촬영 스케쥴과 연습 일정 때문에 바빠졌고, 다니엘 또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연습에 집중을 하기 위해 지담이와 이미 만나기도 어렵고 연락하기 힘든 상황인 사이를 서로 좋은 감정으로 정리 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데뷔 이후 샵에서 마주치거나 했을때도 형식적인 인사를 주고 받고, 그 이상의 연락 또는 관계는 없었고 가능하지 않았던 걸로 압니다. 무슨 이유에서 지담이가 블로그 포스팅을 캡쳐해서 올린 건지, 그리고 무슨 이유에서 이해하기 힘들 정도로 지담이의 글 들 속 오타가 난무하는지는 대화를 해보려 해도 이해가 안 갑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블로그 글이 둘의 관계를 반영해서 쓴 듯한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당사자가 아니라 이 이상의 말과 상황을 설명 하긴 어렵지만, 둘을 알게 한 입장에서 더 이상의 추측들로 생기는 피해가 조금이라도 덜 했으면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