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한복 자태 뽐내며 새해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송이 기자)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설날을 맞아 한복을 차려입고 인사를 전했다.

14일, 소년공화국 공식 소셜미디어에는 새해 인사를 전하는 소년공화국의 사진이 공개됐다. 

소년공화국은 각기 다른 한복으로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한복 자태를 뽐내며 큰 절을 올리는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년공화국/ 유니버설뮤직
소년공화국/ 소년공화국 공식 소셜미디어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소년공화국은 “이번 무술년 해에 저희 모두 행복하게 지냅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따뜻한 인사메세지를 전하기도 하였다. 

이들은 16일 동요 ‘설날’을 쟁반노래방 형식으로 풀어낸 특별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라 밝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년공화국은 지난 10일 막을 내린 KBS ‘더유닛’ 출연 이후 새로운 컴백을 준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