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양세종, 다정 연하남에서 시크한 옴므파탈로…버커루 시즌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양세종이 버커루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24일 소속사 굳피플 엔터테인먼트는 양세종이 오리지날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의 2018년 S/S 시즌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로 정식 데뷔한 양세종은 SBS ‘사임당-빛의 일기’,  OCN ‘듀얼’ 등에 출연하며 단숨에 주연급 배우로 급부상했다.
 
지난해에는 SBS ‘사랑의 온도’에서 사랑에 직진하는 셰프 온정선 역할로 여심을 사로 잡은 동시에 신인상을 거머쥐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가장 눈에 띄는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양세종은 이번 촬영에서 그윽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들로 버커루만의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아낌없는 찬사를 받았다. 

양세종 / 버커루
양세종 / 버커루
양세종 / 버커루
양세종 / 버커루
 
부드러운 꽃미소로 국민 연하남 수식어를 얻었던 양세종은 화보를 통해 180도 변신해 시크하고 남자다운 옴므파탈의 매력을 가감없이 선보이며 색다른 이미지를 전했다.
 
또한 버커루의 S/S 시즌 주력 제품인 데님 본연의 빈티지한 느낌과 유니크한 워싱 기법을 살린 리얼 데님, 데님 셔츠 등과 함께 강렬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베이직한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데님 자켓 등으로 스타일링해 섹시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살린 데님룩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반항적이고 자유로운 포즈와 시선 처리로 버커루 제품이 지닌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버커루 마케팅 담당자는 “2018년 최고의 유망주로 떠오른 양세종이 가지고 있는 독보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버커루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양세종은 촬영내내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포즈와 분위기들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연출해내 앞으로 버커루와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SBS ‘사랑의 온도’로 ‘2017 SBS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양세종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