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UFC219’ 브리트니 팔머, 경기일정 만큼 관심 가는 핫한 볼륨감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12.31 12: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UFC219’ 브리트니 팔머의 몸매는 경기일정 만큼 핫했다.
 
31일 브리트니 팔머(Britney Palmer)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리트니 팔머(Britney Palmer)는 셀카를 찍고 있다. UFC 옥타곤걸 유니폼을 입고 있는 그는 아찔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브리트니 팔머(Britney Palmer)는 UFC의 옥타곤걸로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리트니 팔머(Britney Palmer) 인스타그램
브리트니 팔머(Britney Palmer) 인스타그램

 
그가 속한 UFC®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이자, 세계 최대의 페이퍼뷰(pay-per-view) 방송제공자다. UFC는 2016년에 세계적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패션 업체인 인데버(Endeavor)와 전략적 파트너인 실버 레이크 파트너스(Silver Lake Partners) 및 KKR에 인수됐다.
 

본사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해 있으며 전 세계에 지사를 두고 있다. UFC는 전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연간 40회가 넘는 경기를 개최하고 있으며, 여러 매진의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다. UFC 경기는 163 개 국가 및 지역에서 35 개 언어로 전 세계 11 억 가구에 방영되고 있다.
 
‘UFC 219’는 2017년 12월 31일, 낮 12시(한국기준)부터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준비된 경기일정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