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아블로 III, 할로윈 기념 기간 한정 특별 할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디아블로 III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 시리즈의 PC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금일부터 11월 1일(수)까지 한정 기간 동안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할로윈 기념 기간 한정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아블로 III 특유의 음산하고 그로테스크한 분위기를 연상케하는,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축제인 할로윈을 기념해 보다 많은 네팔렘들이 더욱 특별한 가격에 어둡고 으스스한 성역을 모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다.
 
특히나 지난 6월 출시된 강령술사의 귀환(The Rise of the Necromancer™) 팩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아직 신규 직업 강령술사와 함께 성역을 모험해 보지 못한 플레이어들에게는 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ENT
블리자드 ENT
 
플레이어들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디아블로 III를 기존 가격 16,000원에서 33% 할인된 10,000원에,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를 기존 19,000원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인 10,000원에 그리고 디아블로 III와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의 합본인 디아블로 III: 대악마판 (Diablo® III: Battle Chest®)을 기존 30,000원에서 33% 할인된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인 강령술사의 귀환 팩을 기존 17,000원에서 30% 할인된 가격 12,000원에 구매하여 신규 직업인 강령술사로 성역에서의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이번 할인은 PC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에만 적용, 블리자드 샵을 통해 즉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012년 5월 출시된 디아블로 III는 출시 후 24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350만 장 이상 판매되어 역대 최단시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2014년 3월 출시된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역시 출시 1주일 만에 전 세계적으로 270만장 이상 판매되며 ‘디아블로’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시킨 바 있다. 지난 2017년 6월에는 강령술사의 귀환 팩이 출시돼 신규 영웅 강령술사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그리고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Windows®와 Mac®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에서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