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란제리 소녀시대’ 보나, 서영주와 여회현 사이 “해피앤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란제리 소녀시대’ 에서 권해효와 바람을 핀 유하나가 보나 집을 떠났다.
 
3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최종회에서는 정희(보나)의 아버지 귀남(권해효)와 도화(박하나)의 관계가 온 집안에 알려지고 결국 도화(박하나)는 정희네 식구들을 떠났다. 
 

KBS2 ‘란제리 소녀시대’ 방송캡처
KBS2 ‘란제리 소녀시대’ 방송캡처
 
 
정희(보나)는 어머니(김선영)가 아버지가 바람 핀다는 사실을 알고도 그동안 참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 그 이유를 물었다.
 
어머니(김선영)은 “부끄러워 그랬다. 니 아버지 같은 짠돌이가 오죽하면 바람이 났겠나?”라고 말했다.

도화(박하나)가 떠나고 귀남(권해효)은 정희 어머니(김선영)를 보고 “미안하다. 내가 외로워서, 삶이 팍팍해서, 아니다. 내가 무조건 잘못했다” 라고 말하며 무릎을 꿇었다.
 
영춘(이종현)은 자신때문에 퇴학당한 혜주(채서진)을 떠나려고 하지만 결국 영춘은 혜주에게  “사랑한다 혜주야”는 말을 하고 함께 떠나기로 했다.
 

동문(서영주)은 혜주에게 영화데이트 신청을 하고 손진(여회현)은 서울로 올라가기 전 터미널에서 정희와 만나기로 약속했다.
 
결국 정희는 손진이 있는 터미널을 찾았으나 손진에게 “동문이를 좋아하게 됐다” 라고 말하며 동문의 끝없는 짝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는 매주 월, 화밤 10시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