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학사 어플라이, 실명확인에 실패했을 때 대처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진학사 어플라이에서 실명확인이 실패했을 때 대처법은?
 
11일부터 원서접수 시즌이 시작함에 따라 진학사와 유웨이 어플라이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에 돌발상황 시 대처법 역시 주목 받고 있다.
 
그중 실명확인에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
 
실명확인이 안 되더라도 본인의 주민등록번호가 정확하다면 원서 접수할 때 문제는 없다.
 
또한 진학사 어플라이에서는 나이스신용평가정보에 실명확인 서비스의 대행을 의뢰하고 있다.
 
다만 본인의 실명정보가 나이스신용평가정보의 데이터베이스에 없을 수 있다.
 
진학사 어플라이 공식 홈페이지
진학사 어플라이 공식 홈페이지
 
대처법은 이렇다. 본인의 신분증 사본을 스캔하거나 디카 등으로 찍어서 한국신용평가정보 이메일(callcenter@nice.co.kr)으로 전달하거나 팩스(02-3771-4818)로 보내면 업무시간(평일 오전 9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중에는 업무시간 기준 1시간 내외로 등록 처리된다.
 
다만 ‘실명확인 요청’이라는 제목으로 보내야하며,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도 함께 기재해야한다.
 
사용 가능한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의료보험증, 운전면허증, 여권, 주민등록등(초)본이다.
 
더불어 Namecheck사이트에서 온라인 실명등록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