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오빠생각’ 워너원 과거 공개… ‘밴드-비보이-성가대-뉴이스트 등’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7.09.11 23: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가영 기자] ‘오빠생각’에서 워너원이 과거 시절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 ‘오빠생각’ 에는 워너원이 출연해 예능 출연에서 뽐낼 수 있는 비법에 대해서 문의했다. 워너원은 각자의 매력을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방송에서는 워너원으로 데뷔하기 이전 멤버들의 과거시절 모습이 공개됐다. 김재환은 밴드시절 활약했던 모습이 공개됐다. 김재환은 “머리도 보라색이고 해서 멤버들에게 영상을 못보게 한다”라고 밝혔다.
 
MBC ‘오빠생각’ 방송캡처
MBC ‘오빠생각’ 방송캡처

 
또한, 뉴이스트로 활동했던 황민현의 모습도 보여졌다. 유난히 화려한 의상을 차려입고 있는 모습에 대해서 황민현은 “당시 남성다운 매력을 강조하는 다른 선배님들이 많아서 틈새시장을 노려 보다가 쫄닥 망했다”라고 말했다.
 
박지훈은 아역으로 활약하던 시절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지훈은 “7살때 서울에 올라와서 연기를 시작했다. 연기 학원을 다니면서 주몽에 출연하기도 했다”라며 다양한 아역을 활약했던 시절에 대해서 전했다. 과거 영상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 중 남성다운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강다니엘과 박지훈의 허벅지 씨름이 펼쳐지기도 했다.
 
즉석으로 펼쳐진 것에도 불구하고 박지훈과 강다니엘은 쟁쟁한 대결을 펼쳤다. 평소 애교를 부리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 것 과는 달리 대결의 시작과 함께 바로 강다니엘의 다리를 벌리며 상남자 매력을 발산하는 박지훈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눈길이 모였다.
 
하지만 박지훈과 허경환의 대결에서 허경환이 완승해 허경환은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성가대 시절 노래를 부르는 이대휘의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MBC ‘오빠생각’ 은 매주 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