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프로듀스101 시즌2’ 연습생들과 친분 있는 스타들… 방탄소년단(BTS) 뷔-엑소(EXO) 카이,세훈-전소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엑소(EXO) 카이, 세훈-전소미/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엑소(EXO) 카이, 세훈-전소미/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프로듀스101 시즌2’가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며 현재 방송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방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TV화제성을 분석하는 굿데이터코퍼레이션 분석에 따르면 ‘프로듀스101 시즌2’는 30.48%로 비드라마 부문 화제성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큰 영향력이 드러나고 있다.
 
이에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연습생들도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당시, 이러한 연습생들과의 친분으로 화제가 된 스타들이 있다. ‘프로듀스101 시즌2’의 연습생들과의 의외의 친분으로 화제가 된 스타 방탄소년단(BTS)뷔-엑소(EXO)세훈-전소미에 대해서 알아보자
 
방탄소년단(BTS) 뷔/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뷔-장문복
 
방탄소년단 뷔는 장문복과의 친분으로 화제가 됐다. 장문복이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기 전부터 팬들사이에서는 이미 뷔와 장문복의 친분이 유명했다. 과거 방탄소년단 뷔는 공식 트위터에 긴 머리스타일을 한 사람의 뒷모습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이 모였다. 곧이어 사진의 주인공이 장문복으로 밝혀지면서 팬들에게 화제가 된 적 있다.
 
이처럼 이전부터 방탄소년단 뷔는 장문복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둘은 대구에서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던 것으로 알려졌다. 장문복은 뷔와의 친분에 대해서 “함께 학교를 다니다가 태형이는 먼저 서울로 올라갔다”라고 밝힌 적 있다.
 
또한, 장문복은 방탄소년단이 ‘봄날’로 컴백했을 당시 개인 인스타그램에 “쉬지 않고 활동하는 태형(뷔)이 팬들을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알 수 있는 노래 코멘트 고마워요 나도 팬들을 위해 노래하는 가수가 되어야겠다”라고 뷔에 대해서 언급했다.
 
방탄소년단(BTS)의 뷔와 장문복 모두 가요계와 방송에서 각각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가요계에서 어떤 모습으로 만나 친분을 과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소(EXO) 세훈-카이/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EXO) 세훈-카이/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엑소(EXO) 카이, 세훈-하성운, 조용근
 
엑소(EXO)의 카이는 하성운과 친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하성운은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필 공개 당시에 취미에 당구, 게임하기와 함께 "with 태민, 카이, 지민”이라고 적어 엑소(EXO) 카이와의  친분을 알렸다.
 
하성운과 엑소(EXO) 카이의 친분은 하성운이 과거 핫샷멤버로 활동했을 당시에 쌓았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핫샷과 엑소는 함께 방송에 출연할 당시에 인스타그램에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다.
 
지난 2015년 4월 24일에 엑소(EXO) 찬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방송국에서 만난 문규랑 성운이!! 파이팅 하자꾸나!!”라는 글과 하성운이 함께 찍힌 사진을 게시한 것에서도 엑소(EXO)와 하성운의 친분이 드러난다.
 
또한, 엑소(EXO) 세훈은 자신이 직접 ‘프로듀스101 시즌2 ’ 연습생과의 친분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4월 6일  엑소 세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월7일시즌2 프로듀스101 공식홈페이지 들어가면 투표할수있다고 하네요.굳이 투표 안하셔도 됩니다~그냥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조용근 화이팅”라는 글과 조용근 연습생의 프로필 사진을 올렸다.
 
엑소(EXO) 세훈과 조용근 연습생은 ‘프로듀스101 시즌2’출연 전부터 함께 빙수먹는 사진이 공개되는 등 친한 모습을 보여왔다. 비록, 조용근 연습생은 방송출연으로 큰 주목은 받지 못했지만 엑소 세훈과의 친분으로 방송전에 화제가 됐다.
 
대세그룹으로 올라선 엑소(EXO)와 새로운 시작에 도전하는 ‘프로듀스101 시즌2’의 하성운-조용근 연습생이 모두 가요계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전소미/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전소미/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전소미-이대휘
이대휘가 ‘프로듀스101 시즌2’의 ‘나야나’ 센터로 주목받자 과거 전소미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전소미와 이대휘는 JYP 연습생 당시에 친분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이대휘는 브랜드뉴뮤직 소속이지만 과거 JYP연습생 시절을 보낸 적있다.
 
전소미와 이대휘는 동갑으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친해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대휘와 전소미는 같은 ‘청담중학교’를 졸업해 과거에 함께 등하교 하는 사진이 공개됐다.
 
전소미는 ‘프로듀스101 시즌2’가 첫 방송되던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대휘가 프로듀스101에 나와요”라며 이대휘 홍보글로 친목을 과시하기도 했다.
 
전소미가 ‘프로듀스101 시즌1’에서 최종 센터로 주목받은 만큼 이대휘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었을지 지, 또 전소미처럼 이대휘도 데뷔의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