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프로듀스 101 시즌2’ 브랜뉴뮤직, 김동현-박우진-이대휘-임영민 “악플러들 강력 법적 대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프로듀스 101 시즌2’ 브랜뉴뮤직이 연습생들의 허위사실 유포, 악플 등에 강력한 법적 대응에 나선다.
 
5일 브랜뉴 뮤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연습생들을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및 성적인 모욕 등에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한다” 고 밝혔다.
 

브래뉴뮤직 홈페이지 캡쳐
브래뉴뮤직 홈페이지 캡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브랜뉴뮤직 연습생들에는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임영민이 출연 중이다.
 
최근 브랜뉴뮤직의 연습생들은 여자 친구 루머, 외모 등에 대한 악플에 시달린 바 있다. 이에 소속사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한다고 밝히며 적극 조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듀스 101 시즌2’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우선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여 중인 브랜뉴뮤직 소속 연습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까지 계속되고 있는 소속 연습생들을 향한 근거 없는 허위사실 유포,
인신공격 및 성적인 모욕 등의 수위가 더 이상 지켜보기엔 아직 어린 연습생들이
 감당하기 너무 버겁고 심각하게 명예를 훼손한다고 판단,
 
이에 대해 그 동안 팬 분들께서 보내주신 자료들과 당사에서 모니터링 한 자료들을 수집하여 찾아낸 악성 게시물자와 허위사실 유포자들을 상대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의거한 사이버 명예훼손죄로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분명히 밝히는 바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어린 연습생들의 보호자로서 소속 연습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