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슬램덩크2’ ‘맞지?’, 12일 드디어 공개…‘개봉박두’
  • 황현경 기자
  • 승인 2017.05.08 15: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현경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쓰2’의 ‘맞지?’ 음원이 12일 정오 공개된다. 특히 이날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또 다른 타이틀곡 ‘랄랄라송’의 음원 역시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았다.
 
김숙-한채영-홍진경-공민지-전소미-강예원-홍진영 / ‘언니들의 슬램덩크2’
김숙-한채영-홍진경-공민지-전소미-강예원-홍진영 / ‘언니들의 슬램덩크2’

 
타이틀 곡 ‘맞지?’로 걸그룹 데뷔를 앞두고 있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측은 “‘언니쓰2’의 타이틀곡 ‘맞지?’와 ‘랄랄라송’이 동시에 12일 정오에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히며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로 이루어진 ‘언니쓰2’의 7인 멤버들이 지난 4개월 여 동안 피땀 흘려 노력한 결과인 만큼 기대해 달라. 특히 이번에 기습적으로 공개되는 ‘랄랄라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타이틀 곡 ‘맞지?’는 김형석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그동안 보컬 디렉터 한원종,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안무가 김화영, 안무가 김규상까지 일명 ‘김형석 사단’이 총출동해 ‘언니쓰2’의 데뷔에 힘을 보탠 바 있다.
 
‘언니쓰2’는 ‘언슬2’를 통해 ‘맞지?’의 연습 과정을 공개될 때마다 일취월장하는 성장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선사해왔다. 더욱이 공리더 공민지와 맏언니 김숙의 리더십 속에 끈끈하게 이어진 ‘언니쓰2’의 팀워크와 진정성 넘치는 열정은 매회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바 있다. 또한 댄스 하위권에서 상위권으로 성큼 올라설 정도로 놀랍게 성장한 강예원과 몸을 사리지 않는 노력의 대명사 한채영뿐만 아니라 트로트 여신에서 걸그룹 래퍼로 변신에 성공한 홍진영과 막내 전소미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은 시선을 사로잡아왔다. 홍진경의 ‘오징어 댄스’는 음원 발매 전부터 각종 커버 영상을 생산해내며 ‘언니쓰2’의 데뷔를 향한 대중의 기대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