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르테 디 콰트로, 공식 MD 출시…4중창 아이돌답네 ‘뱃지는 제 겁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국내 음악 시장에 크로스오버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포르테 디 콰트로(Forte Di Quattro)가 첫 전국 투어를 기념한 머천다이즈를 선보인다.
 
유니버설뮤직은 남성 4중창 선발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의 첫 번째 전국 투어 공연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공식 머천다이즈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팬텀싱어’ 시청자의 열렬한 지지를 바탕으로 초대 우승팀이 된 포르테 디 콰트로는 ‘4명의 힘’, ‘4중창의 파워’를 의미하며 뮤지컬 배우 고훈정, 테너 김현수, 베이스 손태진, 가수 이벼리로 구성됐다.
 
포르테 디 콰트로는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서울, 고양, 성남, 수원, 전주, 청주, 광주, 대구, 부산 등 총 14개 도시를 순회하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줬던 전국 각지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서울 공연의 티켓은 판매 시작 15분 만에 모두 매진되며 포르테 디 콰트로의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유니버셜 뮤직
유니버셜 뮤직
 
이번 전국 투어를 기념하여 제작한 포르테 디 콰트로의 공식 상품은 첫 투어 장소인 5월 7일 수원 공연부터 만나볼 수 있다. 포르테 디 콰트로의 전국 투어 기간 동안 공연장 한정으로 판매될 이번 상품은 4명의 멤버를 형상화한 턱시도 배지(Badge), 공식 로고를 활용한 노트, 에코백, 폰 케이스, 머그컵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노트, 폰케이스, 머그는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인쇄돼 있어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 포르테 디 콰트로 기념 엽서 5종을 함께 증정한다.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이번 포르테 디 콰트로의 공식 머천다이즈는 팬덤의 연령대와 성별 등을 고려하여 실용적인 품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멤버들의 팬부터 일반 공연 관객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포르테 디 콰트로는 5월 19일 세계적인 클래식 레이블 데카(DECCA)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Forte Di Quattro]를 발매한다. 포르테 디 콰트로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예약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